[또 속보] '심포기어', 5기까지 제작결정!! ㄴ애니정보






심포기어 4기 제작결정 소식을 전한지 하루가 지났는데

-----------------------------
심포기어4기제작결정 소식

-----------------------------


또 [속보] 입니다.




2016년 2월 27일~28일(2일간) 열린

'심포기어 라이브 2016'

그 마지막날인 28일에


'심포기어 애니 5기 제작결정!!'


이 발표됐다고 하는군요


-----------------------------------
정보출처

-----------------------------------




이번에도 일본 네티즌들이

SNS를 통해 발빠르게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 【속보】 전희절창 심포기어의 속편은
TV 애니메이션 제 4 기 제 5 기! ! 신호 기어 라이브 2016 · 2 일째



* 심포기어 4기 및 5기 결정



심포기어 라이브@ 무도관2016 마지막날에 발표!
4기와 5기 제작결정!!



* 심포기어 4기 5기 제작이 동시발표 ㅋㅋㅋㅋㅋㅋ



* 【속보】심포기어가 4기 및 5기 결정!!!



이렇다는군요 ㅋ





그리고 드디어





심포기어 공식홈페이지에도 정식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심포기어 공식홈페이지 : http://www.symphogear-gx.com/)





왠지

이참에 아주 작심하고

'킹레코드'소속의 '가수겸 성우'들을

이참에 아주

대거 투입시키는게 아닌가 하는

조심스러운 추측을 해봅니다




정말이지




물들어올때

노를 아주 하드코어하게 젓는군요 ㅋㅋ


어느분 말씀처럼


이러다

프리큐어처럼

'심포기어 올스타즈'까지 나오는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ㅋ







덧글

  • dailymotion 2016/02/28 19:50 #

    심포기어 볼만한가요?!
  • 스완준 2016/02/28 20:11 #

    저는 솔찍히 제가 좋아하는 작품을 다른이에게 권하는것이 무척 조심스러워요 ㅋㅋ
    제가 이 작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절단신공(보는이로 하여금 다음편 궁금하게 만드는 신공)'이 어마무시해요 ㅋㅋ
    그리고 주인공을 굴리는것이 무척이나 하드코어하고 그로인해 나중에 주인공이 승리하는 모습에서 느끼는 카타르시스또한 무척이나 크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개인적으로 심포기어에 나오는 노래들이 무척 좋아요 ㅋㅋ
    아 지금 말씀드린건 전적으로 저의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너무 믿지는 마세요^^
  • dailymotion 2016/02/28 20:17 #

    오오 자세한 개인적인 감상 잘 읽었습니다 이 작품도 스핀에이 에서 볼수 있는거 같은데 애니맥스 방송사 같으니 기회되면 1기부터 봐야 할거 같습니다 아무저럭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ㅎㅎ
  • 스완준 2016/02/28 20:21 #

    아~^^ 너무 좋게 봐주시니 오히려 걱정이에요^^ 다시금 말씀드리지만, 저건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dailymotion님께서 보시면 혹, 저와 다른 느낌을 받으실수도 있음을 꼭 기억해주세요^^ 예전에 친구한데 애니 추천했다가 욕먹은 기억이 있어서 ㅠㅠ 그 뒤로 추천은 무척 조심스러워요 ㅋㅋ
  • 2016/02/28 21:1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2/28 21:0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16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