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자삼엽', 애니관련정보(원작,스텝,캐릭터,PV) ㄴ애니정보








'아라이 체리'작가님이 '망가타임 키라라'에서

2003년 2월호부터 지금까지

근 10년간 초장기 연재중이신

4컷 코믹일상물


'삼자삼엽'


이 드디어 애니화가 됐습니다

2016년 4월 10일 방송예정이며



애니제작사는

믿고보는 '동화공방'

입니다 ㅋ



------------------------------
삼자삼엽 애니메이션 공식홈페이지

------------------------------




참고로




'아라이 체리'작가님의 다른작품으로는

예전에 TV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됐던


'미확인으로 진행형'


이 있습니다.
* 애니제작사도 '동화공방' 입니다 ㅋ






* 망가타임키라라 표지에 실린 원작 캐릭터이미지





일단

작품의 제목인 '삼자삼엽(三者三葉)'

'(특정한 3인을 지칭한)각각의 취미,사고,성향등이 다르다'

라는 뜻의 일본어인 '삼자삼양(三者三様)'

주연3인방의 이름에 공통적으로 들어있는 한자인

'나뭇잎 엽(葉)'

자를 붙여서 만든 말 입니다.
니시카와 요코 - 西川
하야마 테루 - 山照
오다기리 후타바 - 小田切双




한마디로




성향이 다른 세명과

그들과 엮여있는

주변인물들이 만들어가는

코믹한 일상이

주된 스토리입니다.






인물 관계도


* 자작이지만 너무 허접합니다 ㅠㅠ
클릭하시면 그나마 글자가 잘 보이실겁니다^^





애니 제작스텝과 캐스팅정보는

아래 'PV영상스샷' 에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애니메이션 PV 제1탄 영상



( 영상주소 : https://youtu.be/kHfex2TLVKU )




PV영상 스샷


* 원작 : 아라이 체리(荒井チェリー)
( 호분샤 [망가타임 키라라] 연재 )




* 감독 : 키무라 야스히로
(이작품이 데뷔작)




* 캐릭터 디자인 : 야마자키 준
시리즈구성 : 코야스 히데아키(GJ부, 건어물여동생 우마루짱)

추가로

총 작화감독 : 야마자키 준, 타니구치 모토히로(유루유리 OVA,3기)




* 애니메이션 제작 : 동화공방




* 전 아가씨 니시카와 요코  CV 와쿠이 유우
( 오소마츠 상 꽃의정령, 아이카츠! 히카미 스미레 )

원래는 재벌집 아가씨였는데 폭삭 망하고 지금은 가난하게 살고있음
그래서 '아가씨'속성과 '빈데레'속성이 함께 있음
극단적으로 돈을 절약함




* 원기폭발 대식가소녀 오다기리 후타바  CV 카나자와 마이
( 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 - 여자)

지역음식점 먹기대회를 휩쓴 엄청난 대식가
하지만 작중 그나마 정상인




* 속이 시커먼(하라구로) 위원장 하야마 테루  CV 이마무라 아야카
( 앱솔루트듀오 호다카미야비, 비탄의아리아AA 후우마히나, 사쿠라코씨의 발밑에는.. 코가미유리코 )

겉으로는 수수하고 소심해보이지만
본래는 하라구로에 사디스트
본래모습을 숨긴건 '선생님에게 점수따기 위해'
전교1등의 우등생




* 영원한 쯔소쯔소 2번째 니시야마 세리나  CV Machico
( 성검사의 금주영창 소피아 메르테자커, 밀리마스 이부키 츠바사, 그것이성우! 마키코 )

하야마 테루 에게 반장자리와 1등자리 모두 빼앗긴 콩라인 ㅠㅠ
그래서 테루에게 라이벌의식을 가지고 도발을 걸지만
항상 역관광당함




* 니시야마의 몇 안되는 친구 콘도 아사코  CV 스즈키 아이나
러브라이브! 선샤인!! 오하라 마리, 성 아랫마을의 단델리온 사쿠라다 시오리
유루유리3기 육상부원A, 귀참 시즈카 고젠, 아카메가 벤다 메즈 )

말 그대로 '니시야마 세리나'의 몇 안되는 친구




* 테루의 언니 하야마 코우  CV 니시 아스카
( 하이스쿨DD 레이벨피닉스, 던만추 아냐, 스자키니시디애니메이션 본인
마법소녀따위는이제됐으니까 포치, 기교소녀는상처받지않아 앙리에트블류
벚꽃사중주 아마노미도리코, 찾아보자부활동 스즈키유아 )

테루의 한살위 언니, 천연보케속성, 하야마 테루의 유일한 약점
천연보케속성답게 본의아니게 주변에 민폐를 끼침




* 니시카와가의 전 메이드 소노베 시노  CV 모모카와 리카
( 이상한 소메라짱 텐도 시즈쿠 )

니시카와 요코 가 알바뛰는 양과자가게 주인
과거 니시카와가에서 메이드를 한적이 있다




* 니시카와가의 전 사용인(고용인) 야마지 미츠구  CV 아카바네 켄지
아이돌마스터 프로듀서, 소드아트온라인 테츠오, 안경부! 소마 아키라, 심포기어GX 후지타카 사쿠야 )

예전에 니시카와가에서 고용인으로 일했던 청년
니시카와재벌 몰락후 해고되어, 지금은 백수
집사가 되기위해 자격증도 여러개 따와서 꽤 능력있음
다른곳에서 스카웃제의가 있었지만
오직 요코를 지키겠다는 사명하에 지금도 백수생활을 고집함







PV에 안나온 캐릭터


부자초등학생 타케조노 유우  CV 와타나베 하루카
( 카오스드래곤 적룡전역 카이 )

니시카와요코 의 친척동생
어린시절 요코와 약혼했다고 주장하지만, 요코는 장난으로밖에 생각하지 않음





후타바의 사촌 우스다 사쿠라  CV 나츠노 나오

말그대로 오다기리 후타바의 사촌여동생





후타바의 대식가라이벌 츠지 하지메  CV 쿠와야마 코토네
( 비색코코아 마담B, ISUCA 여자, 성아랫마을의 단델리온 거주자 # 10)

인근학교에 다니는 고교생
그동안 하지메가 세운 많이먹기 기록을 후타바가 다 깨버려서
후타바에게 라이벌의식을 느낌





하지메의 여동생 츠지 사사메  CV 타나카 치에미

하지메의 여동생, 요코와 동급생이기도함
브라콘 으로, 후타바가 오빠의 기록을 깬다는 이유로
사사메또한 후타바를 라이벌로 인식하고있음






이쯤해서 다시보는


인물관계도
* 비록 허접하지만 만드는데 고생했기때문에 한번더 올립니다 ㅋ





신인성우분들이 많이 출연하시네요

이 작품으로인해

인기성우로 발돋음하시길 기원합니다 ㅋ






핑백

덧글

  • dailymotion 2016/03/06 08:48 #

    오오 작화 괜찮은듯 재밌을 거 같아요 ㅋㅋ
  • 스완준 2016/03/06 10:28 #

    제작사인 '동화공방'이 작화가 좋아요 ㅋㅋ 그리고 작품도 캐릭터들 개개인이 무척이나 개성있고, 무엇보다도 귀엽죠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16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