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스압,모바일데이터주의)'리크리13화', 메테오라의 사심가득 총집편~ 애니리뷰/감상/잡썰




* 주의 : 이 글 작성자의 간만에 폭주로 인해
스크롤압박이 상당히 심합니다
이점 유념하셔서
모바일기기 이용자분들 께서는
데이터압박에
주의해주세요!!!






이 둘의 커플링을 지지하는

메테오라찡~ ㅋ




하지만 이건




우리 메테찡

사심 축에도 못끼었으니 ㅋㅋㅋ



???!!!!!




훌륭하고




요염하며




글래머러스 하면서도




귀여운




진리의 메테찡


상큼하게

등장~!!! ♥♥♥




어..어이 이봐...




크헉~!!!


진리의 메테찡!!!

이렇게 강할수가!!!!




.
.
.

사악한 알타이르짱

메테오라찡처리했으니

안심하라구


데헷~~♥♥♥




지금까지

리 : 크리에이터즈 를 시청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




아니다 이 귀염둥이야!!!♥♥




딱히 나쁘지 않기에

초반등장이후

더이상 등장 안 할줄 알았는데

이런 제 맘을 아는지

또한번 출현해주시는


메테오네 짱 ㅋ




우리 '메테오네'짱


성우마저

오오하라 사야카

바뀜!!!!








뭐 암튼




메테찡의 사심가득 총집편은

계속 됐으니...



자신이 싫어하는 캐릭터에게는

가차없는 메테찡 ㅋ


.
.
.
.

누님의 매력을 모르는

네녀석이 불쌍해~ ㅠㅠ



뭐 암튼

그리고



특히 더 가혹하게 대하는 녀석이

있었으니



얘를 유독 싫어해서




이런저런 설정은 덕지덕지 붙였지만

그래봐야 결국 네녀석은

'봄되면 편의점앞에 번식하는 패거리'




이런 가차없는 소개와 더불어



.
.
.

한가쿠 빼앗긴것

무척 고소해합니다 ㅋ




아 그리고

또 한명

싫어하는 캐릭이 있었으니 ㅋ



모습

얼마나 답답했으면




얘까지

다시 등장할 정도입니다 ㅋㅋ



이렇게



죽은애까지

예토전생시킬 정도의

발암력을 가진

알리스테리아에 대한

메테오라의 평가는...



근. 육. 뇌.





이와 반대로




자신과 친한 캐릭터에게는

무척이나 호의적

평가를 내립니다 ㅋ


그렇습니다!!


셀레지아는 지금

차 떼고, 포 떼고

싸우는겁니다 ㅋ




응 그래 알고있어^^




그래그래

알고있다고^^




그래그래 알았어

그러니까

울지말고 얘기해~ ㅋ





아 그러고보니 깜빡했는데




메테오라의

진심어린 분노의 평가를 받은

캐릭터가 있었으니!!!





그리고


다음에 이어지는




메테오라의 분노가득한

알타이르 까기!!! ㅋ



메테오라의 말에

저또한

깊이 공감합니다!!! ㅋㅋ




그럼 끝으로




메테오라

시청자분들께 전하는 메세지를 올리며

글을 마칩니다^^





메테오라가 메인인 화 이다보니

메테오라를 격하게 아끼는 저로써는

간만에

통제불능 폭주를 하게됐습니다 ㅋㅋ




긴글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저또한

감사드립니다^^






덧글

  • dailymotion 2017/07/07 15:05 #

    오오!! 좋은 총집편 리뷰 잘 보고 갑니다
    (스크롤 초 압박에 그만...)
  • 스완준 2017/07/07 15:09 #

    많이 부족한글 읽어주시고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스크롤압박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다음번에는 스크롤압박없는
    쾌적한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 dailymotion 2017/07/07 15:16 #

    아니요... 그렇게 까지 하실필요 없어요 ㅜㅜ
    그냥 농담인데... 왜 진짜와 가짜를 구별 못하는 건가요??? 스완사마 !!@@
  • 스완준 2017/07/07 15:35 #

    ㅋㅋㅋㅋ 그렇군요^^
    예전에 모바일사용자분으로부터 지적을 받은적이 있어서^^
    제가 혼자 너무 앞서나간것같습니다^^
    포스트작성하면서 계속 그생각을 하다보니 ㅋㅋ 좀 오버한것같습니다^^
    언제나 글 읽어주시고 소중한 댓글 남겨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 Hineo 2017/07/07 18:10 #

    셀레지아 저거... 말만 들어선 변호같지만 사실 디스입니다.

    그 증거가
    1. 사실 저 장면은 셀레지아 소개 장면이 아니라 마미카 소개 장면에 나왔다는 점
    2. 마미카 소개 장면은 저게 90%(나머지는 마미카 작품 소개)
    3. 그리고 해당 시퀀스에서 가장 중요한 '셀레지아의 논파 장면'이 들어있지 않다는 점(작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논파가 있어서 마미카가 변하기 시작했죠)

    ㅎㅎㅎ
  • 스완준 2017/07/07 18:21 #

    오~!!!!!!
    Hineo님 댓글을 보고나니 정말 '디스' 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2쿨에서는 이제 셀레지아도 강해지겠죠 ㅋㅋㅋㅋ 1쿨막바지에 새 필살기도 썼으니 ㅋㅋㅋㅋㅋ
  • 이치요메 미츠키 2017/07/07 21:31 #

    얘 성우가 미나세 이노리라 맘에듬.
  • 스완준 2017/07/07 21:39 #

    그렇습니다!!!!! 저또한 성우가 미나세 이노리라서 더더욱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 Megane 2017/07/10 22:53 #

    저는 정부쪽 인사 안경녀(아키)랑 신의 세계에 사는 안경녀(마리네) 둘만 있으면 됩니다. 다른 캐릭따위 훗.
  • 스완준 2017/07/10 22:57 #

    오~!!! 좋죠 ㅋㅋㅋㅋ 한쪽은 신비롭고 연약한.. 보호해주고픈 느낌
    다른한쪽은 누님 OL 정장 캬아~~!!! 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160*600